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 전주 여행

Travel/국내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6. 9. 00:27

본문

반응형
SMALL


울 아빠 칠순, 막내이모 환갑 기념으로
외가식구들이 다 모였다.

신난 우리집 꼬맹이🖤
숙소에서 쉬고 근처 한 바퀴 돌다가
군산 근대역사박물관에 갔다.


[카카오맵]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전북 군산시 해망로 240 (장미동) http://kko.to/ryqaRpv-pP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전북 군산시 해망로 240

map.kakao.com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아이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잘 되어 있다.
키즈카페가 안 부럽도다!

기증자들의 공간.
덕분에 옛날 생활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3층으로 왔다.

옛날 배경으로 사진 한 컷!

엇 귀신같은디용 ㅋㅋ

지게체험.
꼬맹이 해맑으심😆

아이들이 놀만한 것들이
많아서 좋았다.

사이좋은 육촌지간.

다음은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
구도 못 잡는 남편님...;;;
잘 찍은 영화 한 편 덕에
지금까지도 관광객이 붐비는 것이 놀랍다.

애들이 있으니 빛의속도로 스캔하고 나와야한다.

근처 카페에서 목을 축여준다.
최근 심취한 해적이 컨셉인 카페라
아주 좋아하셨다.

돌아오는 길에 유명한 이성당에서
빵과 케이크를 샀다.

신관에는 요즘 유행하는 빵들과
카페가 있다.

첫날은 군산여행 후 마트에서 장보고
숙소에서 중식 시켜서 먹고 놀았다.

다음날!
전주한옥마을로 출발~!

차타면 자는 아이.

세 자매는 한복을 입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카메라 챙겨 와서
제대로 기사노릇한 남편님.
아주 칭찬합니다 💗

오형제 컷.
건강하소서~🙏🏻

곱게 차려입은 엄마랑 한컷

주스 혼자 다먹냥!!

점심은 전주비빔밥과 떡갈비.
밥 한 공기 클리어한 우리 DJ 칭찬해👏🏻👏🏻👏🏻
어른보다 더 많이 먹은 듯.

버스타고 이동.
꿀잠 타임~

서천 국립 생태원에 갔다.

[카카오맵] 국립생태원
충남 서천군 마서면 금강로 1210 (마서면 덕암리) http://kko.to/WcfXmHbw2L

국립생태원

충남 서천군 마서면 금강로 1210

map.kakao.com


무지무지 크다.
하루종일 여기서 놀아도 될 정도다!

아이들 놀이터가 정말 크고 다양하고 좋다.
여기서 도시락 먹는 사람들도 많았다.
이마트 편의점도 있어서
간식 사 먹기도 너무 좋았다.
비도 조금 오고 추울 것 같은데
물에서 신나게 노는 아이들이 많았다.
참고로 우리 DJ는 계속 자는 중ㅋㅋ

물고기도 많고 동식물이 많아서
우리 DJ가 딱 좋아할 만한 곳인데
깊이 잠드심... ㅎㅎㅎ

멋진 선인장들
왠지... 여기서 화보촬영해야 할 것 같다.

쿨쿨 잘자는 아이...어쩔 😅

구석구석 보려면
하루 종일 다녀도 부족할 것 같다.

벽에 펭귄 그림이 있어서
누가 살아있는 펭귄인지 헷갈린다. ㅎㅎ

식당도 잘 되어 있다.
나중에 날 잡고 한번 더 와야 할 것 같다.

단체사진찍어도 누군가는 꼭 빠져있다.
어른 둘 아이 한 명 빠진 상태... ㅋㅋ
자 이제 숙소로 돌아가자~~

파티준비를 하고 음식을 포장해와서 먹었다.
케이크는 맛도 못 봤네 ㅎㅎ
아이들이 다 정복했음
우리는 저녁 먹고 올라오고
다른 가족들은 다음날 해산했다.

너무 먹고 마시고 즐기다 와서
여독이 풀리지 않았다. ㅎㅎ
남편이 좋은 사진기로 사진을 많이 찍어줘서
어른들께 앨범을 만들어드리려고 예약했다.

다들 좋은 추억으로 오래오래 간직하시길!

우리 외가 여행기 끝!

728x90
LIST

'Travel >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30년지기 친구들과 8년만에 다시 간 전주여행 😉  (0) 2023.01.19
주말 가족 여행 💚  (0) 2022.04.05
보령 원산도 카페 바이더오  (0) 2022.03.11
부산여행 (3) ❤️  (1) 2022.02.02
영도 옥상 사진관  (1) 2022.02.0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