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안젤라 ‘한으뜸’ 패션 1-3부

work/Celeb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7. 6. 13:00

본문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드라마가 오픈했다.
2021년 10월부터 준비했는데
2023년 6월 온에어.

그래서 협찬이 어렵다...🤪
그치만 내가 좋아하는 으뜸이를 위해
영혼을 갈았다.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남기는
셀러브리티 안젤라 패션.
두둥!


1부

가슴부분이 드러나는 셔츠에
반짝이는 체인을 달아
화려함과 섹시미를 강조하는 안젤라 룩이 되었다.
뱀피 또한 빠질 수 없는 안젤라템

귀걸이, 목걸이, 반지_ 스티븐 웹스터 (Stephen webster)

블랙컬러이지만 블링블링하다.
자켓 원피스와 파인 주얼리로 고급스럽게.
열심히 소매에 퍼를 달았는데 주인공과 겹쳐서 떼었다.

2부

데님팬츠_ 에르마노 피렌체 (ERMANNO FIRENZE)

에르메스 스카프를 탱크탑으로 입는 안젤라.
쿨한 청바지로 캐주얼하면서도
안젤라 특유의 섹시미를 돋보이게 했다.

퍼자켓_ 잘루즈 (JALOUSE)
귀걸이, 반지_ 스티븐 웹스터 (Stephen webster)
가방_ 사라악어백 (SARA)

위아래로 화려한 룩 ㅎㅎ
파티에서 입었어도 좋았겠지만
평상시에도 이렇게 다니는 진정한
셀러브리티 안젤라. 😍

자켓_ 채뉴욕 (CHAEnewyork)
목걸이_ 타니 바이 미네타니(TANY BY MINETAI)
신발_ 슈바이초이(SHOEBYCHOI)

바디라인을 살리는 룩은 안젤라의 기본.
나머진 블링블링하거나 강렬한 패턴과 컬러로
마무리해준다.

3부

레깅스_ 나일로라(LYLORA)

요가복도 유니크하게 😉

고급스럽고 예쁜 원숄더 원피스입고
눈누난나 행사장 간 안젤라.
무심한듯 어깨에 걸친 퍼와 가방은 깔맞춤❤️

귀걸이, 반지_ 스티븐 웹스터 (Stephen webster)
부츠_ 슈바이초이 (shoebychoi)

자켓&스커트_ 필립플레인 (PHILIPP PLEIN)
트위드도 필립플레인이 만들면 위트가 있다.
안젤라에게 딱! 인 셋업

내마음속에 주인공은 으뜸이😍

으뜸이가 너~어무 예쁜것도 있지만
언제 온에어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협찬을 진행해 준
홍보담당자들과 브랜드에게
정말 고맙다.

❤️

스타일리스트 이경원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