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격스러웠던 불금 밤 식사 🥰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2. 11. 20. 15:24

본문

반응형
SMALL


자주 가는 놀이터 바로 앞에 있는 삼겹살집.
하원하고 놀이터 가는 시간이 저녁시간이라
지나다닐때마다 향긋한 고기냄새에
눈 뒤집히곤 했었다.
남편에게
언제한번은 여기 가보고싶다고 말하니
말 나온 김에 가자고 한다!
아싸~
아기와 함께 처음으로 시도하는 삼겹살 외식!


들어가자마자 아기가
밥 안먹을거야 밖에 나갈거야 시전...🥲
하아...
근처 마트에서 과자하나 사주고 돌아오니
아빠가 맛있게 구워놓은 삼겹살. 🥹


난 요렇게 바싹 구워진 삼겹살이 좋더라~


무쌈에 고기와 양념부추콩나물과 양파올려서
한입에 😋
상추와 깻잎도 싱싱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야채는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다.
남편도 신나서 소주를... 🍶
나도 기분좋아 3잔 마셨다.
안주로 서로 쌈도 싸주고 ~🥰
삼겹살로 싹트는 사랑이라니 ㅋㅋ


핸드폰을 안틀어줘야지
그렇게 다짐했건만
정말 어쩔수가 없구나... ㅠ
불앞이라 위험하니 붙들어 놓으려면
이 방법 밖엔...


고기 2인분에 밥먹으면 딱인데
너무 오랜만의 삼겹살 외식이니
고기도 1인분 더 시키고
밥도 볶아먹고 ...


마법의 손놀림으로 볶음밥 완성!


영상보다가도
이렇게나 잘 먹는 아기를 보니...
흐믓하당.☺️


입가심(?) 냉면까지 ...!
배터지게 먹었다.


엄청난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집이다.
와인도 있던데 담엔 와인 한잔
시도해봐야지 🙃🍷
아기 덕분에 삼겹살 먹은 감동의 날이었다.


[카카오맵] 명문삼겹살 사당본점
서울 관악구 남현3길 3 (남현동) http://kko.to/yTUAxxacIH

명문삼겹살

서울 관악구 남현3길 3

map.kakao.com



집으로 돌아오는길 예쁜 트리 앞에서 사진찍었다.
여기 빵집도 맛나보이던데 조만간
사보는걸로~ 😆

728x90
LIST

'LIFE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래된 맛집 금성부대찌개 👍🏻  (0) 2022.11.29
남산터 청담  (0) 2022.11.24
미미옥 신용산점  (0) 2022.11.19
압구정로데오 호화반점🍜  (0) 2022.10.19
신식당에서 맛있는 떡갈비를 😋 (담양읍 담주리)  (0) 2022.10.1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