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언니 상받았어요 🥳

work/Celeb

by STYLIST_LEE GYEONGWON 2022. 5. 5. 23:35

본문

반응형
SMALL

지난 5월 3일 소현언니가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라디오 DJ 부문 브랜드 상을 받았다.
2020년에 이어 두번째이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레드카펫 다소 다소곳하게 입장❤️

이 사진 각도... 너무 감동이다.
어쩜이리 취저하셨나요. 티브이데일리 진심👍🏻👍🏻👍🏻

오늘따라 더 여리여리해보이는 우리언니😍

44사이즈 개미허리 완전 킹정!

수상 후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님과 사진📸📸📸
뒤에 보이는 소현언니 프로필사진 누가 스타일링 했쥬?
저유 저유 🥳🥳🥳

전부 마스크 쓴 사진뿐이라 조금 아쉬웠는데
열심히 찾아보니 마스크 벗은 사진이 있었다.

러플 장식의 오프숄더 드레스는 애나더스토리즈
언발란스 리본 장식 힐은 지미추 (굽이 높아 힘들었을텐데 프로답게 잘 소화해주신 소현언니😍 잘걸었어 내가 라며... 카톡보냄ㅋㅋ)
그리고 시상식에 빠질수없는 보석
이어링, 링은 콜로프 파리 제품이다.

전부 내가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들이지만 평상시엔 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시상식 스케줄이 생겨서 인형놀이 하니 너무 뿌듯했다!!!
끝나고 의상, 신발 모두 너무 예뻤다고 연락해준 소현언니께 감사🥰 🥰🥰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