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고깃집 마곡본점 (마곡동 맛집)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10. 23. 23:38

본문

반응형
SMALL

마곡에만 금고깃집이 3개 있는데
그중 본점으로 향했다.

인테리어가 럭셔리 하구만~

유모차가 있는 우리는
건물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다.

기본 세팅. 요 무침이 아주 맛있다.

목살과 삼겹살.

직접 구워주신다. 왕편하구 좋구만요.

계란찜도 너무 맛있구요 ㅎㅎ
집에서는 왜 이맛이 안 날까?

고기를 기다리는 DJ.
굽고 있는데 빨리 먹고 싶다며...
시선이 고기에게로 👀🧑🏻‍🦳

와사비와 양념장 야채 얹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
눈 깜짝하니 사라져서 목살 2인 추가요~!!
아이들 다 먹은 줄 알고 부모들 신나게 고기 먹다가
아이가 또 먹으면 난감하다.
아 미안... 💦💦💦

아이들을 위해(?) 솥밥을 시켰다.
하나는 은행이랑 콩 깜빡하셨는가보다 ㅎㅎ
아이들이 너무 잘 먹는 모습 보니 뿌듯 뿌듯

남편이 욕심을 낸다.
근데 너무 맛있고 🥹🥹🥹

마무리 냉면을 빼놓을 수 없지.
난 비냉파, 남편은 물냉파
물냉 육수는 간이 좀 된 평냉이고 면은 함흥인데
평냉맛 모르는 내가 먹기에도 맛있었다.
옛날에 갔던 청구역 쪽 금돼지식당 생각도 나믄서~
점점 돼지가 되어가는 걸 느꼈다.
담에 또 가야지...

참 사기그릇 하나 깨 먹었는데
손대지 말라고 아이들 잘 챙기라고 하시고
너무 친절하게 해쥬셔서 죄송&감사했다.
세심한 배려에 감동했어유. 🥹🥹🥹

그리고 옆옆 테이블 커플이 싸우다가
고기로 풀어지눈 모습 보며
아줌마 아저씨들은 갑자기 귀가 커진다.👂🏻👂🏻👂🏻
ㅎㅎㅎㅎㅎ 아이고 좋을 때다.



[카카오맵] 금고깃집 마곡본점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61 에이스프라자 109호, 203~205호 (마곡동) https://kko.to/L0t8-djE0J

금고깃집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61

map.kakao.com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