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콩깍지 만두소고기 샤브전골 (경기 시흥시 대야동)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10. 27. 12:03

본문

반응형
SMALL

외각의 널찍한 주차장이 있는
콩깍지 만두소고기 샤브 전골집.
간판이 많아서 이름이 도대체 뭔가... 했는데
아주 작게 콩깍지라고 쓰여있다 ㅎ

식당 몇 개가 공동주차하는데
다른 식당은 문을 열지 않는 것 같기도 하고...

1시 반~2시쯤 갔더니 사람도 많지 않고
딱 좋았다.

반찬은 간단하다.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다.

아이가 있는 쪽은 안 매운 육수.
어른들은 아주 살짝 매콤한 육수.

만두 두 판!!
만두 주시면서 샤브에 넣기 전에 맛보라고 하신다.

육즙 가득한 손만두.
너무 맛있다.
나는 김치만두가 좋아~ ㅋ

마무리는 칼국수!
아이들도 너무 잘 먹어서 좋았다.
조미료를 거의 안 쓴다고 하는데도
맛있다! ㅎㅎ

주차장 뒤로 그네 발견!
도토리도 줍고 좋은 시간 보냈다.


매일 11:00-21:00

[카카오맵] 콩깍지만두전골 칼국수
경기 시흥시 하우로 41 단독 (대야동) https://kko.to/qflfXdwEx7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