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리핀 팬미팅 MC 박소현

work/Celeb

by STYLIST_LEE GYEONGWON 2022. 5. 8. 23:08

본문

반응형
SMALL

소현언니의 드리핀 팬미팅 MC 스케줄이 5월 7일 토요일인 어제 있었다.

드리핀은 2020년 10월 28일에 데뷔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7인조 보이그룹.
처음 들어봐서 미안합니다... 😅

소현언니는 종종 아이돌 기자 쇼케이스나 팬미팅 MC를 보아서 아는데 정말 오랜만에 관객있는 팬미팅을 하는것같다. 코로나가 거의 끝나가는 느낌!

상콤한 대학생같은 룩으로 나온 드리핀.
소현언니는 이날 노랑 크롭 니트 상의에 데님을 입었는데 배경이랑도 너무 잘 어울린다.
무대 뒤에서 듣고 있으니 소현언니의 매끄러운 진행실력 진짜 대단했다.
정말 팬심으로 진행하는 느낌!!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진심 아쉬워하시는듯...
매니저님과 나는 칼퇴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ㅋㅋㅋㅋ

요것은 드리핀 사진이 붙어있는 도시락.
이런거 첨봐서 찍어봄 ㅋㅋ

주대복의 팔찌와 얇은 링.
주대복에 요런 심플한 스타일도 있구낭 😆 넘 이쁘다!

바람은 좀 불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았다.
놀러나온것처럼 사진을 남겨본다 📸📸📸

행사 시작하기 전에 우리도 한컷!
이렇게 또 기억용 사진을 남겨봅니다.

소현언니의 아이돌 행사 스케줄을 처음 가봤는데 너무 재밌고 색다른 경험이었다.
음... 김성일이사님과 함께 있는동안 겪어본 가수는 조성모님과 씨스타뿐이었는데...
(아 ! 화보나 광고로 걸스데이와 빅뱅 투애니원 싸이 설리 등 많이 만났긴하구낭)
이러다 나도 아이돌 팬이 될것만같은... 느낌!

드리핀 화이팅 !! 소현언니 화이팅 입니다 ❤️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