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맛집 (사당동)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10. 6. 19:25

본문

반응형
SMALL


추억의 즉석떡볶이✌🏻
구반포에 있다가 넘어온 애플하우스
1시 넘어 갔는데
사람이 꽉차있다.

건물 지하2층에 주차를 하고
엘베를 타고 올라왔다.
지하2층 엘베문에 애플하우스 방문자는
1층에서 걸어가라고 써있다.
도보로 온 사람들이야 한층이니
걸어가면 되지만
지하에 주차했는데 왜 굳이 1층서 내리라고 하지?
ㅎㅎㅎ
고민할거 없다.
그냥 엘베타고 2층으로

매장이 무척 넓고 쾌적하다.
주문 받으시는 분이
즉떡1인분에 사리1인분 시키면 된다고
알려주셨다.
먹어보니 정말 양이 딱 좋았다.
2인분 시킬뻔 ㅎㅎ

셀프로 가져 온 오뎅국물과 단무지.
정말 옛날 떡볶이집에서 먹던 오뎅국물맛.
(깊은맛은 아님 ㅎㅎ)
후추를 뿌려서 먹어야 맛있다.
계속 먹게 되는 매력이 있다.

장 색깔이 엄청 진한거 보니...
춘장이 섞인거 같기도 하다.
야채는 양배추. 심플하다!

무침군만두.
나는 그냥 야끼만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진하고 달달한 양념에 무쳐 나오니
더 맛있는것 같다.

라면사리냐 쫄면사리냐
고민할게 없다!
라면+쫄면 사리가 있기 때문! 😋😋😋
순대볶음도 먹어보고싶었지만
양이 많을까봐 꾹꾹 참고...

볶음밥은 못참지 🤣🤣🤣
배터져~~~

자판기가 들어가있네? ㅎㅎ
좀 특이하다.

셀프로 주차등록하고 나오니
주차비 무료!
우왕 좋다~ >_<
(주차장 들어가는 길이 좁지만
주차되는게 어디냐며!!!)

연예인 사인인지
아이들 낙서인지 모르겠지만
떡볶이 집엔 항상 요런 낙서가 있었지 ㅋㅋ
추억팔이~~
그때 그시절이 생각나는 즉석 떡볶이 집
애플하우스.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매일 10:30-21:00
라스트오더 20:30

[카카오맵] 애플하우스 이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서광시티뷰 2층 201호 (사당동) https://kko.to/NqufSkh1gv

애플하우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map.kakao.com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