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홀리 쉽 분위기좋은 카페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10. 13. 15:11

본문

반응형
SMALL


수산공원에서 맛있어보이는
빵들을 멀리하고 찾아온 곳은 바로
홀리 쉽.
남편이 ”여보랑 DJ가 좋아할만한 곳이야“
하길래 뭔가 했더니...
거대한 배 모양의 카페다!
요즘 내가 holy해서... 그런거라고?!?!🤦🏻‍♀️
암튼 덕분에 웃음🤣🤣🤣

주차장 완비!
카페 앞과 조금 떨어진 곳에
제2주차장까지 있다.

내부는 아주 세련됐다.

천장에도 물고기 영상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아이는 대만족!! 😆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면 요런 공간이 있다.
이게 뭐라고 여기서 한참 놀았다~~

많이 신나신 DJ
아니 요런곳은 또 어떻게 찾았데?? 😆

뒤늦게 도착한 동생도 신나서 형아 따라 하고

아마도 옆구르기를 하는 포즈인것 같은데
우리가 이 포즈 할 때마다 박수를 쳤더니
기분 업 됐을때 자주 하는데...
갑자기 이주니가 따라 하는게 아닌가?!?!
빵터짐 🤣🤣🤣
원조(?)인 DJ가 질세라 열심히 포즈를...
아 뭔데 너희들 😆😆😆

2층.
동그란 창문이 배에 있는 느낌? ㅎ

3층에서 먹다가 너무 더운것 같아서
밖으로 나갔다.
밖이 더 시원했다. ㅎㅎ

비주얼 훌륭!
배고프다는 제부를 위해
온갖 프라이를 시켜쥼 ㅎㅎㅎ
며칠 전 생일이었던
DJ를 위한 케익도! 초코 파르페도!
캬~ 모히또에서 몰디브 먹는 너낌같은...

우유케익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잘먹어서 엄마뿌듯 ㅋㅋ
어른들은 뭐 다 잘먹음 ㅋㅋ

오늘따라 하늘이 너무 이쁘다.

물만 봐도 신나는 아이들..
어쩔 🥹

배 또는 해적 좋아하고
물고기 좋아하는 아이들과 오기 좋은곳.
데이트하기 좋은 컨셉있는 카페
HOLY SHIP

[카카오맵] 홀리쉽
경기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 18 1~3층 (대곶면 대명리) https://kko.to/46qsiuTMkE

홀리쉽

경기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 18

map.kakao.com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