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14-15 화 수 DAY. 18-19 Hotnpot, Costco, 한남마트, IKEA, Target

Travel/국외

by STYLIST_LEE GYEONGWON 2024. 1. 4. 17:10

본문

반응형
SMALL

캘리포니아 한달살이 18일째
아메리칸 브런치를 제대로 즐기기위해 간 핫앤탓
오래된 현지맛집이라고 한다.

평일이지만 사람이 제법 있었다.
벽에 걸린 사진은 이 레스토랑의 역사를 알려준다🙃

메뉴판은... 음...
어쩜 사진이 하나도 없는지요.
구글 리뷰 보며 골라보았다.

미국의 브런치는 7시부터 10시정도라고 한다.
우리나라 브런치카페가 10-11시에 시작하는게
이해 안간다는 형님 ㅎ
음식만 가져오고 문화는 놓고 왔나 봄 😅
오후에도 브런치 메뉴를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레스토랑도 있다고 한다.
틈새공략 잘했네 🤣

음료를 먼저 주문하고
이 캡슐만 넣으면 바닐라라떼가 되고
헤이즐럿라떼가 된다!
완전 좋아👍🏻👍🏻👍🏻
이거 사가고 싶당 🤣🤣🤣

다같이 먹으러고 오늘의 수프를 시켰다.
브로콜리가 들어간 수프이고 비스켓을 곁들여먹는다.

양이 얼마나 많은지 다 못먹는다.
미국은 정말 다 커!!!

메뉴가 다른데 맛은 다 비슷했다 ㅎㅎ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님.
아주 맛난다 ㅎㅎ

DJ는 프렌치 토스트를 시켜줬는데
잘 안먹어서 계란만 좀 먹였다.
맛있어서 찍었나? 소스 사진 왜 찍었는지 모르겠네

남은 음식은 싸가는게 국롤~
재밌는건 용기만 준다.
담는건 나의 몫.

바쁘신 우리 담당 서버님.

넓은 주방.

입구쪽 자리도 거의 만석이었다.
우리가 오전 9:30 쯤 갔는데 ...우린 관광왔다치고...
어떻게 다들 이 시간에
밥먹고 있지? 🤔
근데 저 사람들도 우리를 보며 그렇게 생각하려나?
가끔씩 하는 생각.

https://maps.app.goo.gl/sPpBq4Fj6Z8nFh5e8?g_st=ic

Hot N Tot · 4.5★(1144) · 패밀리 레스토랑

2347 CA-1, Lomita, CA 90717 미국

maps.google.com


배를 채우고 코스트코에 장보러 갔다.

시식코너를 서성이는 DJ.
여기서 배를 채우는 거니?

뭐지??? 왠지 사야할것같은...
앞사람 지나가자마자
얼른 하나 겟.

DJ는 그 와중에 상어를 찾아버렸다.
와 진짜 잘도 찾는다. 👍🏻👍🏻👍🏻

내복이랑 후리스랑 레고를 샀다.

오 누군가 LG 티비를 샀군.

집으로 돌아와서 감자칩 언박싱 했다.
NON-GMO에 글루텐 프리군.
글루텐 프리일것같은 것에도 꼭 기입되어있는
글루텐 프리... 미국서 유행인건가? 😆

너~~~~무 짜지 않고 한번 열면 멈추기 힘든 맛이다.
마음속에서 자제하라고 난리칠 그런 맛!
사랑해요 🩷
한국 코스트코에 있나? 사가고 싶드아~

형님과 한남체인 마트 장보러 갔다.

오잉?

여기가... 한국이 아닌가요?  

하나로마트 느낌쓰~

이야... 아이용 젓가락까지 있다.

김치! 우와 시판김치가 이렇게 많다니!!!

김치와 떡볶이 밀키트와 식재료 사가지고 집으로 왔다.

토푸와 우.행.시

이타다끼마스~!
저녁은 일본식 카레우동 ㅎ

오늘은 스트로베리 맛으로 ㅎㅎ 치얼스~!


캘리포니아살이 19일째
이케아를 갔다.

우와 너무 이쁘다.

물고기를 잘 찾는 DJ.

신났다. 🤣🤣🤣

킬러웨일까지... ㅋㅋ

DJ 방 이렇게 꾸며주고 싶네 🥹

카트 에스컬레이터. 오 신기하당 ㅎㅎ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계산대에 카메라가 있어서 그저 신난 DJ.

베지도그, 핫도그, 아이스크림, 커피를 사보았다.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었다.

DJ가 이번 여행때 잘 먹은 핫도그

우리나라 이케아 갔다가 밥만 먹고 왔는데 ㅎ
여기서도 똑같네 ㅎㅎ

https://maps.app.goo.gl/seAC5F95LpYrMe4H7?g_st=ic

이케아 · 4.2★(6328) · 가구점

20700 Avalon Blvd, Carson, CA 90746 미국

maps.google.com


옆에 타겟 마트가 있어서 구경하러 들어갔다.

우와 넘 귀엽다~🥹
조카들과 DJ친구에게 선물해주려고
몇개 구매했다.
DJ는 진저브레드를 골랐다.

엄청 구경하고 쇼핑했는데 사진이 없네...
타겟은 약간 이마트같은 느낌이다.
옷도 있고 악세사리도 있고 다 있다. ㅎ

집에 돌아와 한남마트에서 산
닥치고 떡볶이를 해 먹었다.
한국에서 유명하다던데 난 첨들어봤다.
매콤해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 사진없고요~ 🙄

DJ가 좋아하는 오뎅~ 야미😋

형님이 만든 당근케익 😋😋😋

토푸 크리스마스 옷 피팅으로 마무리~
소소한 일상마저 너무 즐겁구나.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