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16 목 DAY.20 Palos Verdes Starbucks, Trader Joe's, Point Vicente Lighthouse

Travel/국외

by STYLIST_LEE GYEONGWON 2024. 1. 9. 23:36

본문

반응형
SMALL

캘리포니아살이 20일째
뭐든지 뚝딱뚝딱 잘하시는 형님이
계란과자를 구워주셨다.
크림팬에서 매번 사 먹지 않아도 되겠군 ㅎㅎ

초코도 올리고 딸기쨈도 올리고~
근데 DJ 픽은 아무것도 없는 계란과자 ㅎㅎ

남편님이 돼지고기 덮밥을 만들어 줘서
맛있는 점심을 해결했다.

팔로스 버디 스타벅스에 도착!

바다를 보며 마시는 커피 한잔!
으아 뷰맛집이 여기로구나.

낮엔 해가 뜨거워 선글라스 모자 필수!
선글라스 안 쓰려고 하는 DJ도
눈이 너무 부셔서 썼다.

유리로 생긴 레인보우에 한참 잘 놀았다.

미모의 누나가 DJ에게 관심을 보였다.
맛난 비스킷을 얻어먹었기에
답례로 계란과자를 줬다.

한국 사람들이 많았다.
스벅은 못 참지 ㅎㅎ

https://maps.app.goo.gl/KYnz3g3s6FPfKdrLA?g_st=ic

Starbucks · 4.5★(914) · 커피숍/커피 전문점

Golden Cove Shopping Center, 31202 Palos Verdes Dr W, Rancho Palos Verdes, CA 90275 미국

maps.google.com



스벅 바로 옆 트레이더 조's로 갔다.
트레이더 조‘s는 다양한 시그니처 상품이 있어서
인기가 좋다고 한다.

뭐지? ㅎㅎ 아이 배려 해주신 직원
고맙습니다.

스티커를 겟 하셨습니다.
스티커도 예쁘다.

요런 향신료도 많이 사는 아이템이라고.

핸드 프린팅도 너무 예쁘고
트레이더 조's 에만 있는 립밤은
인기도 정말 좋다고 한다. 선물용으로 겟겟

치킨 넘 귀엽자나 ㅎㅎ
손글씨를 자세히 보면 그림 글씨 색깔이
아주 센스가 넘친다.
보는 재미가 있다.

초콜릿인데 예뻐서 먹겠나...
선물용으로 겟 ㅎㅎㅎ
소소하게 살게 많은 트레이더 조's

https://maps.app.goo.gl/WZm2MgnL2FfgaDWG7?g_st=ic

Trader Joe's · 4.7★(674) · 식료품점

31176 Hawthorne Blvd, Rancho Palos Verdes, CA 90275 미국

maps.google.com


그냥 가긴 아쉬워서
포인트 비센테 라이트 하우스를 갔다.

그림 같은 사진.
으아 저 색감 좀 봐!!!!

노을이 너무 예쁘다.

자세히 보면 돌고래 보인다. ㅎㅎ

차타러 가는 길에 새소리가 너무 아름다워서
영상을 찍었다.
참 아름다워라~ 주님의 세계는~ 🎶

https://maps.app.goo.gl/hzy7NBXedzXVvUTS9?g_st=ic

포인트 비센테 라이트하우스 · 4.8★(701) · 명승지

31550 Palos Verdes Dr W, Rancho Palos Verdes, CA 90275 미국

maps.google.com



돌아가는 길에서 차 세워 놓고 또 구경하고는
집으로 돌아갔다.


꺄~~~😋😋😋
오늘도 맛있는 저녁을 준비해 주신
형님과 아주버님께 감사 🙏🏻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