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키yo! 프리미엄 그릭 요커트 냠냠

LIFE

by STYLIST_LEE GYEONGWON 2022. 1. 16. 18:46

본문

반응형
SMALL

바쁜 아침, 나는 아침을 거르는 편이지만 아기는 그럴수 없기에 요거트를 먹이는데 우연히 알게된 요 유기농 그릭 요거트.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은 친환경 프리미엄 수제 그릭 요거트로 이미 유명세가 있는 분(?) 이었다.
창와대 조찬에서 먹는다는데 진짜인가? 그것보다는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만든 리얼 그릭 요거트라는거에 더 끌렸다. ㅎㅎ
브라우니 칩 아몬드를 뿌려 먹어도 넘나 맛있다.
초토화되어서 사진이 없뜨아. ㅋㅋ

양말이 너무 귀엽자나 😭😭😭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초콜릿 푸딩.
어렸을땐 초콜릿을 너~무 좋아했는데 크면서 동심과 함께 사라진 초콜릿 사랑... 이지만
나도 맛있게 냠냠. 양이 꽤 많아서 디저트로 먹으면 2-3인분 정도이다.

초콜릿 러버 울 옌양이 맛있게 먹어주어서 감동~
아기들은 왜이리 초콜릿을 좋아할까 ㅎㅎ

차게 해서 먹으면 확실히 더 맛있다. 참고하시라.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 먹을걸그랬나? 그러나 아이들은 기다려주지 않는다 ㅎㅎ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 굿즈도 판매하는데 하나같이 다 사고 싶게 이쁘게 잘 만들었더라.
맛도 있고 이렇게 이쁘니까 금상첨화?
사지 않을 이유가 없지.
그리고 더 끌리는 점은 정직하고 건강하게 만들었다는 거~ 블로그에 남기면서 사이트도 찾아보고 기사도 한번씩 찾아보는데 정말 감동할수밖에없는 대목.

밀키요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유기농 우유’는 이름에 걸맞게 100% 유기농 목초 사료만 먹고 자란 젖소에서 매일 아침 착유되는 신선한 우유만을 사용한다. 우유가 제조되는 단일 목장은 7만 평에 달하는 유기 인증 목초지이다. 화학비료, 농약 없이 유기농 건초를 직접 재배해 젖소를 키우고 젖소가 배설한 거름으로 다시 건초를 키워 ‘땅에서 시작해 땅으로 다시 돌려보내는’ 순환 농법을 실천하고 있는 곳"이라며 "또한 ‘그릭 요거트 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밀키요의 시그니처 그릭 요거트는 특유의 신맛을 잡아 탱탱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다. 게다가 엄선된 재료와 전통 그리스 방식으로 만들어져 영양과 품질이 우수하여 마니아층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평했다.  - 로이슈 온라인 뉴스

밀키요 요거트와 푸딩으로 건강한 시작과 마무리를!
그리고 패션도 놓치지 말기! 😉

728x90
LIST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대공원 방문기  (0) 2022.02.03
과천 과학관 야외 공룡 공원의 변신?  (0) 2022.01.22
서도님 촬영 후기  (7) 2022.01.07
데이뚜하러 잠실 롯데타워 GO!  (1) 2021.12.28
연말모임 모스가든🎄  (0) 2021.12.2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