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령맛집탐방 성지짬뽕-크로엔젤-판교냉면 😋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8. 25. 14:21

본문

반응형
SMALL

여름맞이 친정방문을 했다.
지난번 흠뻑쇼 다녀온 이후 싸이 인스타에서 본
성지짬뽕을 먹어보고 싶어 달려왔다.

싸이 방문 맛집 성지!

앞에 한 팀 기다려 들어갔다.

언니가 시킨 기본 짬뽕. 9,000원
시골이라 가격이 좀 착한 편.

나는 차돌짬뽕. 2인부터 주문가능 11,000원
차돌이 들어갔어도 기름기가 많지 않아 좋았다.
그리고 양이 무지무지 많다.
맵지만 땀 흘리며 먹는 이맛! 알랑가 몰라~

그리고 이 집 별미인...

유림만두! 8,000원
친구들이 이건 꼭 같이 주문하라 했다.
짬뽕 먹고 나서 시키면 배불러서 못 먹으니까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하라며 🤣🤣🤣
근데 진짜 너무 맛있었다!
바바삭 부서지는 만두 튀김을
새콤 달짝지근 간장소스로 적시고
그 위에 청양고추라니 😍
배 터져도 꼭 먹어야 해 ㅋㅋ

월요일 휴무
10:30-15:00(라스트오더 12:30)
가게 앞주차

[카카오맵] 성지
충남 보령시 주포면 보령읍성길 80-28 (주포면 보령리) http://kko.to/s4bt1ws-zP

성지

충남 보령시 주포면 보령읍성길 80-28

map.kakao.com


근처에 정박해 있는 이모부 배 시승식 해쥬시고... 🤣
비록 바다 위는 아니지만
그래서 더 안 무섭고 좋았을지도 🧐

내가 지어준 이름과 로고.
(몇 가지 수정사항을 들어주지 않은 이갱구😤)
보이스피싱 ㅋㅋ
원래 다른 이름을 생각하고 있던 형부는
내가 생각한 이름을 내뱉자마자
바로 결정하셨다. 땅땅땅!

너무 뜨거워서 사진만 찍고 이동했다.

동대동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며
언니가 데려가준 카페.
언덕 올라가는 길에도
예쁜 카페가 두어 개가 더 있었다.
(가는 길에 있는 동대천교회가 너무 이쁘더라~)

넓은 잔디밭이 있는 크로엔젤카페.
(알고 보니 체인점이다.)
갱스카페 사장님이 이것도 하는 거라고...
동네가 작아서 다 알게 됨 ㅋㅋ

인테리어는 어르신들 느낌 가득 ^^
그래도 새로 생겨서 쾌적하고 뷰가 좋아서
갈 만한 것 같다.
더운데도 우리집디제이는 무지하게 뛰어다녔다.
아니 음료와 빵 사진은 왜 없는 거지....? 🥲🥲🥲

잔디밭이 있어 가을에 오면 더 운치 있을 신상카페

매일 10:00-22:00

[카카오맵] 크로엔젤 보령동대점
충남 보령시 돈바탕길 39 1층 (동대동) http://kko.to/CSqSG01Cnq

크로엔젤

충남 보령시 돈바탕길 39

map.kakao.com


다음날... 대천5일장 서는 날이라
할머니 손잡고 시장구경.

색깔 예쁜 파리채 득템.

시장에 어울리는 오오티디.🤣🤣🤣

점심 먹으러 간 판교냉면

메뉴가 정말 간결해서 좋다.
가격도 1만 원 넘는 게 없네~? ㅎ
매장도 아주 널찍하다.

나는 물빔냉면!
육수 자작하게 부어서 나온다.

남편의 물냉면

엄마의 비빔냉면

MSG를 쓰지 않고 저나트륨 지향하는 가게라고 하여
무슨 맛일지 기대가 되었다.
일단 냉면이 오는데 고소한 기름향이 솔~솔~ 났다.
입에 침 고이기 시작!
곰탕베이스인지 육수는 뽀얗고
작은 고깃덩어리들이 섞여있었다.
건강하면서 매콤, 달달,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졌다.
남편은 가마솥불곰탕 냉면과 맛이 비슷하다고 했다.

무 MSG, 저나트륨 조리 기술 교육 및 컨설팅 프로그램을 이수했다는 수료증이 붙어있어 더욱 신뢰가 갔다.

작고 소박한 간판이 예뻐서 한컷!

대천에 이런 냉면집이 생겼는지도 몰랐는데
냉면사랑 남편님 데려가줘서 땡큐요!

매일 11:00-21:00

[카카오맵] 판교냉면
충남 보령시 신설3길 50 (동대동) http://kko.to/MXpKXvOZdS

판교냉면

충남 보령시 신설3길 50

map.kakao.com



대천에 왔으니 바닷물에 발이라도 담거야지!
무릎까지 들어간 디제이. 칭찬해🤣🤣🤣

이날저녁 회와 대하 쪄서 먹었는데 사진은 없고
내가 술안주로 만든 갈릭 새우머리 버터구이만...


대천 가면 시간이 왜 이리 빨리 가는지 ㅋㅋ
놀거리가 많아서 그런가 보다.
요즘 잘 안 먹는 술도 먹고
다음을 기약하며...
2023년 8월 보령에서 ☺️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