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힙지로 투어! 을지로 골목집 - 꽃지로 - 만선호프(힙지로 호프광장)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8. 14. 23:02

본문

반응형
SMALL

얼마만의 저녁 자유시간인지!!
친구들 덕분에 힙지로에 가보았습니다.
꺄~~~
친구가 고른 맛집은 을지로 골목길!

대기가 엄청 많다.
순서가 되면 메뉴판을 미리 보여주고
주문을 받는다.
자리를 뜨면 순서가 넘어가버리기 때문에
더워도 자리를 지켜야 한다.
우리 앞 앞분 잠시 자리 비웠다가 순서
넘어가는 바람에 못 들어갔다...🥹

핫플레이스답게 정말 시끄럽다 ㅋㅋ
노래는 최신가요는 아니고 내가 알 정도니까...
으잉? ㅋㅋ
아는 노래 나오니 흥이 난다 흥이나!

일단 시그니처인 곱도리 중자를 시켰다.
배가 안 고픈데 다들 남기면 어쩌지 했는데....
한 시간 정도 대기하면서 배가 꺼져서
정말 맛있게 많이 먹었다. 🤣🤣🤣

기본적으로 매콤하고
MSG맛 강하다!
근데 너무 맛있다.
계속 먹게 된다 ㅎㅎㅎㅎ
술이 술술~ 🤣🤣🤣

옆테이블에서 시킨 거 보고 따라 시킨 하이볼.
이렇게 큰 줄 알았으면 진작 하나씩 시킬걸...
다들 안타까워했다. ㅋㅋ
지금 보니 점보 하이볼이구나...
하이볼만 봄. 왜 이리 비싼가 했다.

하투하투!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

골목길만 걸어도 힙하다잉? ㅋㅋ
막 신이난다잉? ㅋㅋ

자 자 시간이 없어요
다음으로 간 곳은 꽃지로.

1,2 층인데 분위기는 1층이 나은 듯!
근데 문쪽이라 그런가
너무 덥다.
얼음도 없다고 해서
너무 더웠다. ㅠ

나는 얼그레이 하이볼.
제일 달다고 해서 시켰다. 😉


우리 좀 바보 같았던 게...
닭 먹고 왔는데
또 닭꼬치로 시켰다. 🤣🤣🤣
그래도 씐나 씐나. 맛나 맛나.
노래는 아까보다 더 옛날노래ㅋㅋ
이러니 신이 나 안나?
하지만 넘 더워서
이것만 먹고 바로 3차 고고!

3차는 만선호프.
시원한 곳을 찾아 찾아갔더니
나올 땐 그 옆 힙지로 호프광장이더라.

별빛청하 최근에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다.
완전 내 스타일~
단술 조아~😍

노가리 1500원이라니.
짱이다🙌🏻
먹태도 먹고 싶었지만
비슷한 종류라 패쓰!

대신 낙지소면.
캬 맛있엉 😘
우리 뒷 테이블 젊은이들이 (것두 남자 4명이)
게임하면서 아주 재밌게 놀던데
신기해하며 우리는 신나게 수다를 수다를...

5시쯔음 만나서 11시에 해산.
완전체가 모여 다시 한번
힙지로 가는 걸로
다음을 기약했다.
힙지로 진짜 힙행 ㅎ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