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담동 피자집 디슬로우 청담🍕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6. 23. 19:45

본문

반응형


오늘은 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찾아간 피자집.
간판도 작고 입간판도 요로코롬 작아서
그냥 지나쳤다 되돌아옴.ㅎㅎ
카멜커피 지하에 있다.


지하로 가눈 계단
눈누난나🎶


매장은 온통 검은색이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진데
바에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었다.


중앙에 저 조형물도 있고.
(지나다닐 때 약간 거슬렸다만😅)

옥수수와 마르게리타를 주문하고
맥주도 두 잔🍻
낮술 캬~


코울슬로와 피클, 소스가 세팅되고
맥주가 나왔다.
치얼스~ 호로록 😋
얼마만의 맥주인가 ㅋㅋ


오호 사진이 정말 잘 나온다.
온통 까매서 그런가 ㅎㅎ
옥수수는 위에 나초와 오이고추(?), 매콤한 소스가
올려져 있다.


맥주와 먹으니 꿀맛😋
옥수수가 올려진 게 많아서
먹기는 힘들지만
디슬로우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겠다.

마르게리타는 평범했지만 맛있었다.


밖으로 나가면 눈이 엄청 부실 것 같은...
어두운 바 같은 곳.
그래도 한 번쯤 먹으러 올 만한
디슬로우 청담😉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카카오맵] 디슬로우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160길 7 청담SM빌딩 지하 1층 (청담동) http://kko.to/38dDrVNkAO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