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18 토 Santa Monica

Travel/국외

by STYLIST_LEE GYEONGWON 2024. 1. 26. 17:05

본문

반응형
SMALL

캘리포니아살이 22일째...
산타모니카를 갑니다~ 룰루랄라
외출 시 쌍안경 필수로 챙기기!!
(챙길 것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오늘도 맑은 하늘

오후 1시인데 이렇게 한상다하니.
형님도 오랜만에 왔는데 넘 조용한것같다 하심.

공연하는 사람이 두팀정도?
예전에는 이 거리에 공연하는 사람들로
가득 찼었다고한다.

이동네 힙하다는 레스토랑.
사람이 없다 없다 해도 여긴 꽉 찼네.,

우리가 고른 점심메뉴는 바로 라멘!
실버레이크 라멘이라는 식당이다.

소유온파이어~
매콤한 맛이 완전 내스타일👍🏻👍🏻👍🏻
레몬도 들어가고 약간 아메리칸 스타일이긴 한데
넘나 맛난다.

아이와 함께 먹기 위해 클래식을 시킨 남편.
DJ가 정말 잘 먹었다.

먹으면서 우리가 한국의 국밥 맛 같다고 했는데
덱스가 인정 안했다.
그런데 남편도 형님도 다 하나같이 국밥같다고 ㅋㅋ
역시 코리안 👍🏻
(고기 국물이 다 그렇지 모 ㅋㅋㅋ)
국밥드립에 덱스는 질려버림 ㅋㅋㅋ

정말 잘먹는 DJ.
국밥 좋아하는 아이 🤣🤣🤣

여기 공연하는 곳엔 사람들이 좀 몰려 있네.

그렇게 차없는 거리 구경을 했다.

나이키 매장 구경.

뽀글이 멜빵바지
넘 귀엽다~
아래층에 있던 뽀글이 벙거지 모자와 세트 ㅎ

살짝 빈티지스러운 조던 후드티
이쁘다!

형님 피팅보는 동안 다같이 쉬는중 ㅎㅎ

고객님 이러지 마세요 🤦🏻‍♀️

신기한 테슬라 매장 ㅎ
아이들 차도 있고 로봇도 있네

근처의 쇼핑센터를 갔다.

여기가 포토 스팟!

디저트 먹으면서 좀 쉴랬더니 카페가 아니고
자판기였다. 😅😅😅

야외 공간에서 맥날 커피와 아이스크림먹으며
쉬었다.
분명 바로 아래 카페가 있었는데
쇼핑센터 밖으로 나가신 형님 ㅋㅋ
그 사이 해가 지면서 추워져서
아이스말고 뜨를 시킬껄... 살짝 후회를 ㅎㅎ;

오늘은 구름이 좀 많다.
저런 구름 보면
하나님이 구름 위에 계신것 같다. ㅎ

길가다 발견한 배달로봇.
신기해서 찍어봄 ㅎㅎ

신호도 잘 지키고 싱기하다잉 ㅎ

보드 좋아하는 아주버님따라
버튼매장 방문.
종류도 다양하고 예쁘다.

피어가는길

점점 저녁이 되고...

관광지라 한국 사람 많았다.

봐도 봐도 멋진 선셋.

저녁은 돈카츠나베.
형님의 요리 솜씨는 정말 최고다.👍🏻👍🏻👍🏻

건강식 스무디로 마무리~
우리 DJ는 오는 길부터 잠들어서 쭉
주무셨다. ㅎ
야호! 자유다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