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학 식사와 낮술

LIFE/맛집

by STYLIST_LEE GYEONGWON 2023. 2. 25. 10:10

본문

반응형
SMALL

성수동 나들이는
항상 즐겁다.
언제 이렇게 변했나 싶을 정도로
두리번 거리며
찾아간 식당은
대기만 10팀이 넘었다... 🥹
이런건 너무 안좋아... ㅋ


바로 옆옆옆쯤의 만학에
마침 테이블이 비어있는 걸 보고
잽싸게 들어갔다.


일단 술부터 주세요~~
고흥 유자주로 입맛을 돋군다.


솥밥치고는 밥이 빨리 나왔다.
나는 좋은데
아직 안온 일행이 있어서
조마조마.. ㅋㅋ
그래도 솥밥이니까 온기가 있어서
다행이다.


남들은 가방언박싱을 하지만
나는 솥밥뚜껑 언박싱을 합니다 🎶
캬~~~


색감보소...
전복 내장을 섞어 섞어~
김싸서 먹으면
바로 이맛 아닙니까 😉


미디엄레어의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늦게온 일행은 뚜껑을 열어보니
웰던이 되어있었다는... 🤣


고추튀김도 소스찍어 먹으니
정말 술안주로 딱!
하지만 우리는 잠시 밥먹으라
술을 잊고 있었다...
오랜만의 낮술이라 술을 잊었네 ㅎㅎ


유자를 더 시키려고 했는데
다 떨어졌다고 하길래
석류 하이볼을 시킴.
말모 말모 맛있습니다.


제주식 일품 돔베고기를 안주로 시켰는데
양을 보고는 바로
고추튀김 하나 더 추가요!!

4인이서 149,000원 나왔다.
음...
돈 많이 벌어서
담엔 제가 쏠게유
하고 도망 나옴... 😅😅😅

[카카오맵] 만학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24 1층 (성수동1가) http://kko.to/eoNZq_AAaV

만학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24

map.kakao.com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